수능디데이 148
교재구입
구입/배송문의

 

 

 

 

공지사항

[주문하기]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
글쓴이 : 마닳관리자 | 날짜 : 18-02-12 15:48 | 조회 : 1073

 

사용자 PC 설정의 문제로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이때에는 <익스플로러 (IE)> 대신 <크롬>을 이용하여 결제를 진행하시거나, 

<모바일>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PC 외에 스마트폰으로도  편리하게 주문/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madal.co.kr 을 쳐 보시면, <마닳 모바일 웹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감사합니다.  

 

- 마닳배송센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