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디데이 293
교재구입
구입/배송문의

 

 

공지사항

(공지종료) [화법/작문], [언어] 교재 출간 일정 지연 안내
글쓴이 : 이찬희 | 날짜 : 21-02-22 00:27 | 조회 : 4209

이찬희입니다. 

 

[마닳 - 화법/작문] 교재

 

현재 [마닳 - 화법/작문] 문제집 및 해설집 작업이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마닳 - 화법/작문]은 "화법/작문"이 수능 국어 시험에 등장한 <2014학년도 ~ 2021학년도 수능, 2022학년도 수능 예시문항>에 이르기까지 총 34회, 340여 문항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4학년도부터 2016학년도까지 A/B형이 있던 시기에 A형, B형에 중복되는 총 36문항은, 출처가 다른 문항으로 대체하여 구성합니다.)

 

[마닳 - 독서/문학]과 마찬가지로, 수능 시험지 형태 그대로 회차별로 구성합니다. 문제집과 해설집 각각 150쪽 정도가 됩니다. 누적된 기출이 [독서/문학]에 비해 많지 않은 관계로 [마닳- 독서/문학]에 비해서는 교재의 두께가 많이 얇아질 것입니다. (이에 따라 교재의 가격도 [마닳- 독서/문학] 대비 더 낮아집니다.) 

 

남은 작업과 인쇄에 소요되는 일정을 고려할 때, 판매 시점으로 예정 공지하였던 2월말 판매를 3월 10일로 늦출 수밖에 없는 사정에 처해 있습니다. 이 점 여러분들의 양해를 구합니다. 

 

 

◎ [마닳 - 언어] 교재 

 

아울러, [마닳 - 언어] 교재 역시 3월 초 판매는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제 개인 사정상, [마닳 - 화법/작문] 출간 이후로, [마닳 - 언어] 교재 작업을 계속 다그쳐 진행할 수 없는 형편입니다. 

 

아마도 정이 대폭 지연된 4월 이후에 출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닳 - 언어] 교재의 기본 형태 역시 다른 마닳 교재와 마찬가지로, 가급적 시험지 원본 형태를 유지하는 회차별 구성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특히 [마닳 - 언어] 교재를 기다리고 있는 학생들은, 

일정이 많이 지연될 것으로 예상되는 [마닳 - 언어]만 무작정 기다리고 있지 마시고,

우선은 다른 <언어(문법) 기출> 등으로, 자기 계획에 따른 학습을 차질 없이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후속 교재를 기다리고 계실 여러분들께 사과드리며, 

[닳 - 언어] 교재 출간이 가시권에 드는 대로 다시 마닳 사이트를 통해 더 구체적인 일정을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찬희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