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디데이 293
교재구입
구입/배송문의

 

 

공지사항

결제 과정에서 다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
글쓴이 : 마닳관리자 | 날짜 : 21-09-11 01:40 | 조회 : 638

결제 완료 단계에서 "다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인 경우
   (아이폰 외의 스마트폰 또는 아이패드 외의 태블릿)


(1)  Chrome 앱 Chrome을 엽니다.
(2) 최상단 주소 표시줄 오른쪽에 있는 더보기 더보기를 누릅니다.
(3) [방문 기록]을 누른 다음,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누릅니다.
(4) 상단에서 기간을 선택합니다. ("전체 기간"을 선택하세요.)
(5) <쿠기 및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6) 하단의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7) Chorme 앱을 닫은 다음, 다시 실행하여 주문/결제 절차를 다시 진행해 보세요.

2. 위의 방법으로도 같은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 스마트폰이 아닌 PC를 이용하여 결제를 진행해 보세요.

3. 만약 그래도 안 된다면,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중에 <02-824-9994>로 전화주시면 다른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마닳 배송 센터 -

목록